블로그 이미지
대한민국 1등 재택부업 드림큐
sarama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신개념 두피마사지기~~~

NEW  TS가드

TS가드의 효과가 얼마나 좋을까?

과연 어떤 특징이 있을까 기대를 가지고 제품을 기다렸다가

받은 TS가드~~~


  며칠 사용해 보니

 

머리가 따끈 따끈 하고  기분좋은 마사지가 되고 자극이 되어

제 블로그에다 사진을 올리며 후기를 작성해 보았네요.

16일 내일이 후기 작성일인데

아무래도 바빠서 사진 올리며  작성하기가 시간이 모자랄 것 같아서 오늘

블로그에 먼저

충분히 사진과 함께 내용을 써서

작성하여 올리는 것이랍니다.



TS가드도  모양도 예쁘고 하던데

NEW  TS가드도 정말 모양이 앙증맞고 예쁘네요.

 


처음에 택배 상자를 열고

가족들과 제품을 보는데 하얀 돌기부분이 두피자극을 강하게 할것 같다고

두피를 강하게 자극하면 안된다고 하더라면서

동생이 그러네요.



그런데 반전~~~~

한 번 버튼 눌러 사용해 보더니

어?

하네요.

두드림이 아주 기분좋은 자극이라고....

그리고 돌기가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니라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자극은 있지만

통증은 없다는 것이지요.


 




사용할 때 하얀돌기부분이 빨갛게 달아 올라 붉게 보이지요?

이게 진동과 LED 를 동시에 사용하기때문이라고 해요.

진동수가  분당 6500회 라고 하는데

미세한 진동이 기분을 아주 좋게 하는것 같아요.


​사용이 간편해서 공부하면서도 TV를 보면서도 마사지가 가능한

정말 좋으네요.

TV를 볼때는 그냥 앉아서 보기만했는데

두피마사지도 하면서 보니 TV보는 자세도 좀 나아진것 같아요.



방 안에서 찍었는데

돌기부분이 미세한 진동과 함께 붉은 색을 내 뿜지요.

처음에는 이게 원적외선인 줄 알았답니다.

이것(LED) 때문에

두피자극을 하다보면 두피가 따뜻한 열기를 내면서 순환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또 하나의 NEW TS가드의 특징은

방수라는것인데요.

차별화된 제품인것 같아요.

방수 기능 성적서 까지 취득을 해서

 샴푸 중 거품마사지을 하는게

 가능하네요.

이렇게 샴푸하면 피지 ,  각질, 때....

세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아직 샴푸하면서는 안해 봤는데

거품이 더 풍성해질것 같아요.

그래서 머리감는 즐거움이 더 생길것 같네요.


샴푸 중 사용한 TS가드는   사용 후

물기를 털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된답니다.


*NEW TS가드의 특장점*

1.고밀도의 탄력있는 실리콘 돌기


2.분당 6500회의 미세한 진동


3.두피를 감싸는 원형디자인


4.한층 강력하고 넓어진 LED범위


5.방수등급 : 6등급 (IP×6)


6.더욱 튼튼해진 본체  바디메탈


우리 고딩 아들도 두피마사지를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컴퓨터를 하면서

머리에는

붉은 빛이 나는 NEW TS가드로 열심히

마사지하더라구요.


온가족 필수품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샴푸하면서도 마사지를 할 수있어 더 즐거운 머리감기가 되고 있어요.

 

저 빨간 불빛이 호기심을 더 갖게 하고

재미있게 하는것 같아요.

 

http://talmo.com/a/h777   ←클릭